월드오브워크래프트 4번째 확장팩 판다리아의 안개, 9월25일 정식출시

블리자드는 자사가 개발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네 번째 확장팩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를 오는 9월 25일부터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CEO는 "판다리아의 안개는 지금까지 출시되었던 어떤 확장팩보다 다양하고 새로운 컨텐츠를 포함하고 있으며, 신규 사용자는 물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확장팩이 될 것이다"며 "대규모 베타테스트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현재 다양하고 좋은 피드백들을 받고 있으며, 9월에 확장팩이 출시되면 판다리아가 게이머들에게 보여줄 재미난 부분을 즐겁게 모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판다리아의 안개는 새로운 종족(판다렌), 새로운 캐릭터 직업(수도사)를 비롯해 최고 레벨인 90레벨로 상향되고 새로운 대륙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새로운 협동 방식의 몬스터와의 전투(PvE)인 시나리오, 판다리아의 안개 내 5인 던전을 마스터하면 위업을 얻게 되는 도전 모드, 마지막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애완동물 전투와 같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새롭고 다양한 요소도 추가된다.

신규 확장팩 판다리아의 안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홈페이지(www.WorldofWarcraft.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판다리안의 안개
판다리안의 안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