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온라인, 최고의 댓글 달면 NS윤지가 찾아간다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공중망(대표 양진杨震)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용온라인에서 오는 8월 9일까지 홍보모델 NS윤지가 직접 경품을 배달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용온라인의 홍보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가수 NS윤지의 신규 앨범 'SKINSHIP(스킨쉽)' 발매와 화려한 컴백을 응원하고, 용온라인의 성공적인 오픈을 축하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회원은 게임 홈페이지에서 오는 8월 9일까지 용온라인의 운영팀 혹은 NS윤지의 컴백 활동을 응원하는 댓글을 등록하면 된다.

NS윤지를 응원하는 최고의 댓글로 선정된 회원에게는 NS윤지가 직접 방문해 사인CD를 전달하고 인증샷을 촬영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30명에게는 NS윤지의 친필 사인이 새겨진 용온라인 홍보 포스터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용온라인의 운영팀을 응원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게임 내 펫 아이템인 분홍묘녀, 월궁 옥토를 지급한다. 당첨자는 8월 14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엠게임 서비스본부 우동섭 팀장은 "용온라인의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NS윤지의 성공적인 컴백이 게임 인지도 상승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해 함께 응원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8월 셋째 주 중 행운의 주인공으로 선정되는 1인에게는 NS윤지가 직접 깜짝 방문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yong.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용온라인
용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