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E, 부산 사직구장에서 '룰더스카이' 오프라인 이벤트 실시

JCE(대표 송인수)는 지난 9월 1일(토) 자사의 모바일 소셜 게임 ‘룰더스카이’의 부산 지역 오프라인 이벤트 ‘부산 VIP 이벤트’를 사직 야구장에서 실시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경기 관람을 위해 야구장을 찾은 약 2만여 명의 관람객을 대상으로 9월 1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롯데 자이언츠의 홈구장인 부산 사직 야구장 메인 광장에서 진행됐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미니사격장’ 게임과 ‘홈런왕’ 게임을 통해 ‘룰더스카이’의 대표 소셜 액션인 ‘페이버(FAVOR)’와 ‘케어(CARE)’가 새겨진 쿠션과 돌고래 인형, 고양이 인형, 응원도구 포도 등 실제 게임에 등장하는 아이템들로 구성된 경품을 증정했으며, 경기장을 찾은 ‘룰더스카이’ 이용자에게는 야구경기장 건물과 레어(희귀) 아이템으로 구성된 ‘룰더스카이 VIP 세트’를 제공했다

이 외에도, JCE는 이날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에게 ‘룰더스카이’ 로고가 새겨진 막대풍선 1만 개를 증정하기도 했다.

윤병호 JCE 부사장은 “부산 야구팬들과 함께 할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들로 이용자 여러분들을 즐겁게 해드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은 룰더스카이 홈페이지(www.rulethesky.co.kr) 및 룰더스카이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rulethesky)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