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바둑 온라인대회, '타이젬'에서 참가 접수 시작

동양온라인(대표 정인수)는 동양생명(대표 구한서)이 후원하고 자사에서 주최 및 주관하는 온라인 바둑 대회 '동양생명배'의 참가 신청 접수를 인터넷 바둑 사이트 '타이젬'에서 시작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금일부터 10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참가 신청은 타이젬에서 9단 이상 회원과 프로식별 아이디(P) 9단을 소유한 회원이면 누구나 접수할 수 있다.

대회 일정은 통합 예선, 본선, 결선, 최종 결승3번기로 진행되며 통합 예선은 10월 15일부터 11월 2일에 진행 될 예정이며, 대회 총 상금은 1억 2백만 원이다.

한편, 동양온라인은 올해로 10회를 맞은 ‘동양생명배’를 기념해 일반인 대회인 ‘타이젬 바둑왕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타이젬 18급부터 8단의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 대회는 단급 최강전, 수호천사 꿈나무 어린인 바둑대회, 동호회 최강전 등 총 3개의 분야로 진행된다.

'타이젬 바둑왕 선발대회'의 참가 신청 기간은 오는 9월 9일까지이며, 접수 후 9월 18일부터 10월 4일까지 타이젬 대국실을 통해 예선 및 본선이 진행되며 결승전은 10월 5일 개최될 예정이다.

우승자에게는 월간바둑 정기 구독권, 바둑 서적 세트, 문화상품권, 휴대용 바둑판 등의 상품이 수여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타이젬 홈페이지(http://www.tyge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