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오브 히어로즈, 사전 공개 테스트 18일 오후 3시 개시

인터세이브(대표 이갑형)는 자사의 신작 웹게임 '레전드 오브 히어로즈'의 웹버전 사전 공개 테스트를 금일(18일)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

'레전드 오브 히어로즈'는 게이머가 판타지 세계의 이름 없는 모험가로 시작, 미지의 신대륙을 탐험하며 전설적 영웅 스토리를 만들어가는 롤플레잉게임으로, 웹과 스마트폰의 동시 서비스가 예정돼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공개 서비스에 앞서 그간 테스트를 통해 접수된 게이머들의 의견을 반영한 새로운 버전을 선보이고 최종 점검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사전 공개 테스트를 기념해 진행될 이벤트에서는 아이패드를 비롯해 닥터드레 헤드셋,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이 증정되는 6종의 스타일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인터세이브의 이갑형 대표는 "바쁜 직장인들이나 학생들 같은 주요 고객 층이 짬짬이 PC와 모바일의 두 개 플랫폼을 모두 활용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꾸준히 인기를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레전드 오브 히어로즈' 홈페이지(http://loh.webg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