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즈, 신규 콘텐츠 '침묵의 너머' 업데이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레이더즈에 신규 콘텐츠 '침묵의 너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 '침묵의 너머' 업데이트에서는 레이더즈의 공개 서비스 이후 최초로 실시되는 대규모 신규 콘텐츠로 최고 레벨이 40까지 상향되고, 최종 구역 '침묵의 장벽'에 가려있던 신규 지역 '코웬 늪지대'가 추가된다.

더불어 신규 던전 '레나스의 신전', '악몽의 굴'과 강력한 보스 몬스터 7종, 장비 아이템 세트 등이 새롭게 추가되었으며, PvP 지역 및 추기장 시스템 등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0월2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매주 주말마다 특정 시각에 레이더즈에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매일 플레이 30분마다 출석 도장을 찍으면 스페셜 아이템을 제공한다.

더불어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게이머에게 5레벨마다 아이템을 지급하는 축복 상자를 제공하고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무기나 방어구와 교환할 수 있는 '블렛의 증명서'를 증정한다.

네오위즈게임즈의 윤주홍 사업팀장은 "레이더즈의 게이머분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드리고자 심혈을 기울여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향후 정기적으로 에피소드를 선보이며 레이더즈만의 콘텐츠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이더즈 홈페이지(http://raiderz.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이더즈
레이더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