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RWC 2012 기념해 글로벌 팬아트 공모전 연다

그라비티(대표 박현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의 월드 챔피언십 RWC 2012를 기념해 글로벌 팬아트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한국을 포함해 태국, 러시아, 브라질, 미국 등 9개국 ‘라그나로크’ 게이머들이 참여하는 글로벌 축제로, 수상작은 내달 오픈 될 RWC 2012 공식 사이트에 각 국가 별로 전시될 예정이다.

팬아트 주제는 ‘라그나로크’와 연관된 내용이며, 내달 14일까지 홈페이지(http://www.ragnarok.co.kr) 팬아트 게시판에 말머리 ‘2012 팬아트 공모전’을 붙여 등록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수상작은 총 다섯 작품을 선정해 1위에게는 뉴 아이패드 32G, 2, 3위에게는 각각 닥터 드레 헤드폰, 백화점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하며, 추가로 참가자 다섯 명을 추첨해 블루투스 이어셋을 제공한다. 심사 결과는 10월 17일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김진환 그라비티 비즈니스 디비전장은 “RWC 2012 글로벌 팬아트 공모전은 한국을 포함해 총 9개국이 함께 진행해 더욱 의미가 크다”며, “수상작은 전세계 라그나로크 게이머들이 함께 볼 수 있도록 RWC 2012 공식 사이트에 특별 전시가 될 예정이니 국내 게이머들이 팬아트 실력과 열정을 마음껏 뽐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