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나무재단, 만원의 마법 시즌5 실시

네오위즈 마법나무재단(이사장 나성균)은 1만원으로 선행을 기획하고 실행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만원의 마법' 시즌5 행사를 실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만원의 마법'은 1만원으로 선행을 실천해 세상을 보다 아름답고 긍정적으로 변화시키자는 취지로 기획되었으며, 2008년 처음 시작된 이래 총 20만건의 선행 아이디어가 접수되는 등 마법나무재단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참여 희망자가 재단 홈페이지에 1만원으로 가족, 이웃, 사회 등 자신의 주변을 도울 수 있는 아이디어를 등록하면 재단에서 심사를 실시해 이를 통과한 2천명에게 씨앗자금(활동자금) 1만원을 제공, 이를 활용해 선행을 실천할 수 있도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자신이 올린 아이디어에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해 활동을 펼치면 되고, 친구와 함께 등록해 더 큰 자금을 만들어 진행 할 수도 있다.

이번 '만원의 마법' 시즌5의 아이디어 등록기한은 오는 10월28일까지이며 개인, 단체 구분 없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자신의 선행 활동 내용을 이미지 및 동영상 등으로 재단 홈페이지에 올린 참가자에게 장학금, 최신 스마트폰, 외식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도 시상할 예정이다.

네오위즈 마법나무재단 홍승아 사무국장은 "올해로 다섯 번째 공식시즌을 맞는 '만원의 마법'은 사람들이 내재된 선의(善意)를 발견하고 이를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라며 "일상의 선행으로 세상이 따듯하게 변화해 가는 소중한 경험을 많은 사람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오위즈 마법나무재단 홈페이지(http://www.magictree.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