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 베이스볼 온라인, 16일 오픈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Inc., 이하 EA)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야구 온라인 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정식 서비스에 앞서 오후 6시부터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EA의 대표적인 야구 게임인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EA 서울 스튜디오에서 국내 게임 시장에 맞게 한국 프로야구 라이선스를 반영해 만든 EA 최초의 야구 온라인 게임이다.

5,000여개 이상의 모션 데이터를 사용해 진짜 야구를 하는 것과 같이 사실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실제 선수들 개개인 얼굴, 특유의 투구와 타격 동작 반영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이번 오픈 베타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최대 1만명까지 동시 접속해 실시간으로 홈런왕을 가리는 홈런 더비 이벤트가 11월11일까지 매일 지정된 시간에 홈런 더비 모드를 플레이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1등에게는 구단 별 우승 반지, 문화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등 매일 다른 경품이 제공된다. 또, 신규 구단을 생성한 이용자는 5만MP(게임머니)를 추가로 지급받는다. 게임에 매일 접속만 해도 개인 장비 2개와 작전카드 2장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1달 동안 진행된다.

PC방 혜택도 제공된다. 게임트리 PC방에서 MVP 베이스볼 온라인을 플레이 하는 이용자는 추가 경험치 및 게임머니 20%의 혜택을 제공받는다. 또 매 시간마다, 선수 스카우트가 가능한 PC방 전용 스카우트권도 얻게 된다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mvp
mvp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