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최고의 레이싱 게임을 완벽 한글화로, 포르자 호라이즌 예약판매 실시

김남규

한국 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XBOX360용 레이싱 게임 '포르자 호라이즌'의 사전 예약판매를 오는 16일부터 21일까지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오는 23일 정식 발매되는 포르자 호라이즌은 XBOX360용 유명 레이싱 게임 시리즈인 포르자 모터스포츠에 오프로드를 더한 게임으로, 최상급 그래픽과 시뮬레이션을 통해 실제와 같은 레이싱 경험을 제공한다.

게이머들은 광활한 콜로라도를 배경으로 자유로운 질주를 즐길 수 있으며, 시리즈 처음으로 도입된 24시간 다이나믹 라이팅 사이클(24-hour
dynamic lighting cycle)을 통해 야간 레이싱도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포르자 호라이즌의 사운드 트랙은 BBC 라디오 DJ로 알려진 롭 다 뱅크(Rob da Bank)가 감독을 맡아 플레이어가 자신의 취향에 맞는 최신 일렉트로닉, 댄스, 인디, 락 음악을 들으며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포르자 호라이즌은 특별한정판과 일반판으로 판매될 예정으로 특별한정판(Collector's Edition)에는 포르자를 테마로 한 스틸 케이스와 독점 게임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페스티벌 티켓이 포함되어 있다. 이 외에도 VIP 멤버십이 포함되어 있어 5종의 독점 차량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VIP 멤버십만을 위한 게임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사전 예약판매는 10월 16일부터 10월 21일까지 온라인쇼핑몰(옥션,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CJ몰, 롯데닷컴, 신세계몰)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약구매자에게는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특별한정판(Collector's Edition)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대의 자동차를 추가다운로드 할 수 있는 독점 보너스 다운로드 콘텐츠 카드와 포르자 모터스포츠 4의다운로드 콘텐츠 카드인 2012 닷지 챌린저(2012 Dodge Challenger)가 제공되며, 일반판을 구 매하는 고객들에게는 1대의 자동차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독점 보너스 다운로드 콘텐츠 카드와 2012 닷지챌린저 외에 차량용 방향제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포르자 호라이즌 무선휠 패키지(포르자 호라이즌+ 무선휠)와 타이틀 패키지(포르자 호라이즌 + 포르자 모터스포츠 4)에 대한 특가 판매도 진행될 예정이다.

포르자 호라이즌 특별 한정판의 권장소비자가격은 58,000원이며, 전체한글화로 출시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IEB 사업부 송진호 이사는 "포르자 호라이즌의 예약 판매는 국내의 많은 레이싱 게임 팬들을 위해 마련한 만큼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기존의 레이싱 게임 팬들은 물론 레이싱 게임을 처음 접해보는 분들도 오픈로드를 질주하는 짜릿한 경험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포르자호라이즌

: 포르자 레이싱게임 포르자호라이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