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파멸의 여신 챕터3 - 린드비오르'가 온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리니지2에 '파멸의 여신 챕터3 - 린드비오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자유 모험 서비스’와 ‘각성’ 클래스 특화를 중심으로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파멸의 여신 챕터3 - 린드비오르’는 2011년 6월과 2012년 1월 진행된 ‘파멸의 여신’의 세 번째 이야기다.

‘자유 모험 서비스’는 85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없는 고객이 85레벨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게이머들이 보다 자유롭고 부담없이 리니지2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규, 휴면 게이머들이 더 쉽고 편리하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기존의 멘토링 시스템과 저레벨 사냥터가 새롭게 단장되었다.

‘각성’ 클래스 특화는 현재의 8개 클래스를 종족과 ‘3차 전직’ 특성에 따라 34개 클래스로 재편해 각 클래스의 고유한 스킬과 특징으로 여러 조합의 파티를 구성할 수 있도록 한 업데이트다. 더불어 높은 레벨의 고객들을 위한 사냥터도 추가된다. PvP(Player Vs. Player)가 불가능했던 지역인 ‘가이나크’ 마을이 특정 시간에 PvP를 할 수 있는 전장으로 바뀌고 ‘혼돈의 땅’, ‘약탈자의 갈림길’ 등 다양한 컨셉의 고레벨 사냥터가 새롭게 제공되며 높은 수준의 아이템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게임 내 제작 시스템이 개편되고 무기/방어구 아이템의 외형을 원하는 모습으로 바꿀 수 있는 외형 변경 시스템도 도입된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비즈니스센터(GBC) 국내사업실 이성구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파멸의 여신’ 업데이트를 시작한 후 지속적으로 보내준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준비했다.”며 “고객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