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2' 들어 있는 '닌텐도3DS' 출시

한국닌텐도는 자사의 휴대용 게임기 닌텐도3DS의 최신 패키지 제품인 '닌텐도3DS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2 패키지'를 게임 출시일인 오는 12월6일부터 판매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이번에 발매되는 '닌텐도3DS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2 패키지'는 닌텐도3DS 전용 소프트웨어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2'를 닌텐도3DS 본체 SD 카드에 저장해 판매하는 패키지 제품으로, 본체 구매 후 곧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색상은 코발트 블루, 미스티 핑크, 코스모 블랙의 3가지 색상에 새롭게 추가되는 아이스 화이트까지 총 4가지로 발매된다.

'닌텐도3DS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2 패키지'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희망소비자가격은 각각 230,000원이다.

한편, 한국닌텐도는 기존 닌텐도3DS와 닌텐도3DS XL 구매자 중 12월5일까지 닌텐도 e숍에 접속한 적이 있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시중에서는 판매하지 않는 닌텐도 오리지널 소프트웨어인 '피크로스 닌텐도 스페셜'을 12월12일부터 무료 다운로드 할 수 있게 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한국닌텐도의 후쿠다 히로유키 대표는 "연말을 맞아 보다 많은 분들이 닌텐도3DS와 전용 소프트웨어의 재미를 즐기실 수 있도록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2'가 내장된 닌텐도3DS를 준비했다"며 "초기에 닌텐도3DS를 구매해 주신 고객 분들께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피크로스 닌텐도 스페셜'을 마련했다. 앞으로도 국내 시장의 닌텐도3DS 보급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닌텐도 홈페이지(http://www.nintend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