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 같은 MMORPG '젠에픽 온라인' 게임애플 통해 오픈

디앤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강현)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KDMEDIA(대표 김용태)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젠에픽 온라인'이 게임애플을 통해 지난 22일 새롭게 오픈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젠에픽 온라인'은 동화 같은 그래픽과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통해 다양한 연령층 및 성별을 가리지 않는 친숙한 이미지의 게임으로, 이미 일본, 대만 등에서 재미와 인기를 검증 받은바 있다.

특히 타 롤플레잉 온라인게임들과 비교되는 스토리와 다양한 직업, 여성 게이머들이 좋아할 만한 귀여운 캐릭터와 전투방식, 젠에픽 온라인만의 독창적인 하우징 시스템 등이 준비돼 있다.

여기에 게이머들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유도할 수 있는 다양한 파티 시스템과 신규 콘텐츠인 대규모 레이드 시스템도 추가된다.

디앤씨엔터테인먼트의 김강현 대표는 "젠에픽 온라인만의 하우징 시스템과 신규 콘텐츠인 대규모 레이드 시스템을 추가해, 국내 게이머분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젠에픽 온라인' 홈페이지(http://xenepic.gameappl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