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 테란' 이윤열, 호러 FPS '피어 온라인' 방송 출연

나우콤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FPS 온라인게임 '피어 온라인'의 공식방송 'OH~PD의 피어타임'(afreeca.com/fearonlinetv)을 오는 29일부터매주 목요일 7시에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하고, 첫 방송 게스트로 전 프로게이머 이윤열씨를 초청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OH~PD의 피어 타임' 방송은 호러 FPS '피어 온라인'을 주제로 프로게이머, 게임해설가 등이 출연해 '피어 온라인'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 및 즉석 게임 대전, 실시간 이벤트를 진행하는 방식의 프로그램이다.

첫 번째 게스트인 이윤열씨는 이번 방송을 통해 게임을 직접 플레이하며 게이머들과 오랜만에 만남을 갖는 동시에 은퇴 이후 처음으로 자신의 게임 실력을 공개하게 됐다.

이윤열씨는 "프로게임단 폭스 시절부터 쌓아왔던 서수길 대표님 및 직원들과의 친분을 계기 삼아 노개런티로 우정 출연을 결심했다"며 "방송을 통해 오랜만에 게임 실력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게이머들과의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뜻 깊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나우콤의 장제환 PM은 "게이머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실시간 방송을 통해 '피어 온라인'만의 매력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것은 물론 게임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윤열, 안기효 등 은퇴한 선수들의 플레이도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니, 게임의 장르 구분을 떠나 e-스포츠 팬 여러분들의 많은 시청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피어 온라인' 홈페이지(www.fear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어 온라인
피어 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