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운즈', 최고 난이도 '어려움'에 도전하라!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자회사 CJ 게임랩(대표 정운상)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하운즈'에 금일(10일) '어려움' 난이도를 업데이트 했다.

'하운즈'는 1인칭 슈팅게임과 롤플레잉 장르를 결합한 온라인게임으로 지난 12월 7일부터 오는 12월 20일까지 진행되는 '파이널 임팩트' 테스트를 실시 중이다.

이번에 추가된 어려움 난이도는 아주 쉬움, 쉬움, 보통 이후 등장한 네 번째 난이도이며, 두 가지 이상의 난이도를 완료한 30레벨 이상의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하운즈'의 '파이널 임팩트' 테스트 기간 동안 깜짝 'GM 이벤트'를 진행한다.

'GM 타임어택'은 두 명의 GM이 팀을 나누어 게이머들과 분대를 구성해 주어지는 미션을 더 빠른 시간에 완료하는 팀이 승리하게 되는 이벤트로, 승리한 분대에게는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더불어 게시판 퀴즈 이벤트를 통해 추가 초대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이번 파이널 임팩트에 기대 이상으로 많은 게이머들이 즐겨주시고 참여해주셔서 매우 기쁘다"며, "남은 테스트 기간 동안에도 쾌적하게 '하운즈'를 즐기실 수 있도록 최상의 운영 서비스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운즈' 홈페이지(http://hound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운즈
하운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