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 'UFO 코르키' 스킨 지급 지연된다

라이엇게임즈는 금일(14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AOS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의 게이머들에게 배포할 계획이었던 UFO 코르키 스킨의 지급이 지연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11월 23일부터 25일 자정까지 LOL은 서버 접속 장애가 지속돼 많은 게이머들이 불편을 겪었으며, 한 때 'LOL 서버 접속 불가'가 유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큰 화제가 됐었다.

라이엇게임즈 측은 이에 대해 사죄의 의미로 LOL 국내 서비스 1주년 기념 스킨 'UFO 코르키'를 LOL에 가입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지급한다고 발표하고 오는 12월 중 지급될 것이라고 전했다.

하지만 라이엇게임즈는 금일 금주에 지급하기로 예정돼 있던 'UFO 코르키' 스킨의 데이터 추출 작업 지연과 지급 대상 게이머들의 데이터를 종합하는데 매우 많은 시간이 소모되어 스킨 지급 일정을 연장한다고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다.

현재 라이엇게임즈는 홈페이지에 공식사과문을 띄워 게이머들에게 죄송하다는 말을 전한 상태다.

'UFO 코르키' 스킨 지급지연 소식을 들은 많은 게이머들은 "스킨 지급 지연소식은 조금 화가 나지만 무료로 스킨을 주는 일인 만큼 조금 더 기다려 보겠다", "LOL 전체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신규 스킨을 지급하는 일인 만큼 시간이 오래 걸릴 것 같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OL 홈페이지(http://www.leagueoflegend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LOL
LOL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