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내맘대로Z9별' 겨울방학 업데이트 실시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온라인게임 '내맘대로Z9별'에 겨울방학을 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대전 맵이 추가되고, 랭크시스템을 통해 단계별 보상이 지급되는 등 대전시스템이 개편된다. 또한 게임을 즐기면서 상점 거래를 할 수 있는 무인 상점 시스템은 물론, 상점 찾기 시스템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2013년 1월30일까지 게임 접속시 크리스마스 선물상자와 루돌프 아이템이 지급되며, 게임 중 지급되는 'Z9' 코인을 모아 넥서스7과 문화상품권, 그리고 캐쉬 아이템을 포함한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에 도전할 수 있다.

NHN의 조현식 코어게임사업부장은 "겨울방학을 맞이해 보다 많은 재미와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업데이트를 마련했다"며 "내맘대로Z9별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게이머 분들께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신선하고 다채로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내맘대로Z9별' 홈페이지(http://z9.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