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조이, '2013 게임-넥스트:올스타즈' 참가한다

모바일 보상기반 광고 플랫폼 및 네트워크 기업인 탭조이는 오는 29일부터 2월1일까지 신도림 테크노마트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되는 모바일 게임 컨퍼런스인 '2013 게임-넥스트:올스타즈'에 참가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탭조이는 크리스 아카반 수석 부사장이 기조연설자로 나서 '성공적인 모바일 게임 개발 전략'을 주제로 29일 오전에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 강연에서 아카반 부사장은 탭조이의 소개와 함께 '사전 출시를 위한 준비단계' '지속적인 사용자 유지 방안' 등에 대한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플랫폼 & 비즈 데이인 1월 31일 오후에는 탭조이코리아 김슬기 매니저가 '못앱소(못난 앱마케팅을 소개합니다)'를 주제로 앱 마케팅의 성공 및 실패한 캠페인 사례를 분석해 본 후, 탭조이를 활용한 효율적인 앱 마케팅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탭조이코리아 임창무 대표는 "구글, 페이스북, 마이크로소프트 등의 글로벌 기업을 비롯해 CJ E&M 넷마블, 게임빌, 넥슨, NHN 등 국내 유명 기업들이 참석하는 이번 컨퍼런스에서 탭조이가 기조연설자로 나선 것에 대해서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이번 컨퍼런스는 모바일 게임 비즈니스 및 게임 스타트업 생태계를 한 눈에 조망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탭조이
탭조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