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GS 2013] 대만에서 찾은 용산 상가? 'TPGS 2013'의 독특한 매장들 눈길 끌어

대만의 난강전람관에서 개최 중인 '타이페이 게임쇼 2013'(이하 'TPGS 2013')에는 전시장 만큼이나 관람객들의 시선을 끄는 곳들이 있다. 바로 다양한 상품들이 판매되는 매장 구역이 바로 그곳이다.

대만
대만

게임쇼에서 게임이나 애니메이션 관련 상품이 판매되는 것이야 어디서나 볼 수 있지만, 'TPGS 2013'의 매장구역에서는 이들 상품은 물론, 각종 전자 상품 및 부품, 심지어는 오토바이까지 판매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대만
대만

특히, 애니메이션 상품 뿐만 아니라 성인 취향의 베개, 쿠션 등이 판매돼 많은 관람객들이 이를 구매하기 위해 긴 줄을 마다하지 않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었으며, 정체불명의 패키지 게임, 주변 게임기기, 도서 등이 전시돼 관람객들의 호기심을 자아내기도 했다.

대만
대만

또한, 물건을 전시 판매할 뿐만 아니라 관람객들을 향해 자신들의 물품을 홍보하는 일종의 호객 행위까지 벌어져 다양한 전단지로 제품을 알리는 호객꾼들과 이를 구경하기 위한 관람객들이 매장 구역 곳곳에서 북적이며 이번 행사의 또하나의 진풍경을 연출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