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오늘은 그냥 외로운 목요일… 즐길 만한 게임 없을까?

조영준

바야흐로 사랑을 키워가는 커플에게는 달콤한 날이자 외로운 솔로들에게는 고통의 날이라고 불리는 ‘발렌타인데이’다.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거리 곳곳의 편의점과 각종 제과점 등에서는 다양한 모양의 초콜렛과 연인들의 사랑을 키워줄 상품들이 전시되고 있으며, 이들을 유혹하는 여러 이벤트가 진행되는 등 한껏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초콜렛을 주거나 받을 사람이 없는 솔로들은 "이런 건 다 상술이야", "난 나를 위해 투자하겠어" 라며 외면해 보지만 가슴 한곳이 서글퍼지는 것은 사실. 이런 이들을 위해 다양한 게임업체들이 혼자서도 발렌타이데이를 뜨겁게 보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신을 사랑하기에 남을 만나기 힘든 이들을 위해 준비된 이번 이벤트들은 어떤 것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자.

블소

엔씨소프트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에 파격적인 발렌타인데이 신규 의상을 공개했다. 블소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는 ‘블소TV’를 통해 발표된 '다크 엔젤'과 '화이트 엔젤' 의상은 모두 여성전용 의상으로, 타이즈에 날개가 달려 있어 많은 게이머들을 유혹하고 있다.

리니지

더불어 리니지에서는 월드스타 싸이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에 접속해 '싸이의 편지' 쿠폰을 받는 게이머들에게 '싸이의 징표 상자'와 함께 '챔피언 룬'과 '강남스타일 룬' 중 하나의 아이템이 증정되며, 해당 룬을 착용한 후 '가짜 싸이' 몬스터를 사냥하고 징표를 모아 싸이 NPC에 가져가면 '싸이의 신년 복주머니'를 받을 수 있다.

클럽 엠스타

춤을 통해 외로움을 달려보려는 이들에게는 ‘클럽 엠스타’에서 준비한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 ‘클럽 엠스타’에서는 오는 2월 21일까지 '미팅모드' 및 '커플모드' 플레이 등의 미션을 성공한 횟수에 따라 캐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캔디’와 ‘엠포인트’ 등이 지급된다.

또한, 금일까지 일주일간 '출석 체크'이벤트를 통해 '커플링'과 '패션아이템 교환권’,'하트풍선' 등 인기 아이템이 선물되는 이벤트와 매회 게임 플레이 마다 초콜릿 아이콘이 지급되는 사랑은 주사위를 타고’ 이벤트가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고백은 하고 싶으나 고백할 상대가 없는 이들이라면 엠게임에서 준비한 고백 이벤트를 즐겨보자.

귀혼

엠게임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귀혼'과 '로드', '용온라인' 등의 온라인게임을 통해 '발렌타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귀혼에서는 오는 3월 13일까지 ‘포장된 초콜릿’ 아이템을 통해 마을 NPC에게 고백하면 대답의 결과에 따라 '방어력', '분노게이지'등의 능력치가 상승하는 아이템이 지급되는 ‘달콤한 속삭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불어 ‘로드’에서는 발렌타인데이 기간 동안 '줄리엣 목걸이'를 마을 NPC에게 가져다 줄 경우 경험치, 힘, 마법력 등이 증가하는 혜택 받을 수 있다.

'용 온라인'에서는 오는 2월19일까지 마을 NPC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옥토끼'를 일정 레벨 이상 육성 한 게이머에게 '경험치', '밸런타인데이 선물함', '커플 명품 선물함'이 지급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밸런타인데이 선물함'을 통해 '게임머니', '무기 아이템', '호칭' 등을 받을 수 있다.

거울전쟁

솔로의 분노를 방출하고 싶은 게이머들을 위해 엘엔케이로직 코리아에서 서비스 중인 거울전쟁에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거울전쟁에서는 '발렌타인데이' 단 하루 동안 사냥터를 5회 이상 클리어한 모든 게이머에게는 솔로의 분노를 대미지로 승화시킨 특수 칭호로 물리와 마법 대미지, HP를 한번에 상승시킬 수 있는 '솔로라서 행복해' 칭호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게임들 역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이러브커피

파티스튜디오의 인기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아이러브 커피’에서는 '발렌타인데이'의 분위기를 그대로 옮긴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으며, ‘고양이 소녀의 고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를 완료할 경우 다양한 레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더불어 바리스타 기술이 없어도 레벨이 오르는 새로운 커피 ‘러브러브카페모카’가 등장해 많은 게이머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특히 ‘아이러브 커피’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몰려든 게이머들로 서버가 마비되는 등의 헤프닝도 벌어져 게임의 높은 인기와 '발렌타인데이'를 게임과 함께 보내려는 많은 솔로들의 의지를 엿볼 수 있었다.

레알팜

네오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레알팜'에서는 게임 내 장미 수확을 통해 가장 많은 골드를 획득한 최고 득점자 3명에게 원하는 곳으로 장미 꽃다발을 보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2위와 3위를 게이머 15명을 선정해 초콜렛과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과 소정의 게임머니가 지급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솔리팝

더불어 백호소프트에서 개발한 ‘솔리팝’에서는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카드를 공개하고 게임을 즐긴 게이머 전원에게 해당 카드를 선물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게임들이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초콜릿 보다 더욱 달콤하고 즐거운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 거울전쟁 이벤트 발렌타인데이 블소 리니지 블레이드&소울 귀혼 용온라인 레알팜 클럽엠스타 아이러브커피 솔리팝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