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윈드러너' 팻말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 이하 위메이드)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윈드러너: 진화의 시작 for Kakao(이하 '윈드러너')의 팻말을 이용한 특별 이벤트 '나도 한마디'를 실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오는 3월4일까지 위메이드 모바일 통합 브랜드 '위미(weme)'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weme.wemade)에서 이용자들의 사연을 모집한 다음, 접수된 이야기 중 한 가지를 선정해 게임 내 1천 미터 지점에 등장하는 팻말을 통해 3월5일부터 일주일 간 소개한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는 2월28일부터 3월11일 사이에 3천 미터 이상을 달린 게이머들에게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을 선물하고, 많은 횟수를 플레이 한 게이머 순위에 따라 일정 인원을 뽑은 후 최고급 GPS 시계를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위메이드의 한 관계자는 "사랑 고백, 감사 표현 등의 소중한 마음을 천 만 명이 넘는 게이머들 앞에서 멋지게 전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며 "매주 마련되는 새로운 업데이트, 이벤트와 함께 '윈드러너'를 보다 즐겁게 플레이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윈드러너'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5)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윈드러너
윈드러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