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나누어 드려요~ '유천기',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웹게임 '유천기'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금일(4일) 실시한다고 전했다.

'유천기'는 쉬운 조작과 빠른 게임 구동, 화려한 이펙트 및 타격 효과와 다양한 게임 콘텐츠가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천기'에서는 길드간 협력을 통해 활동을 펼칠 수 있는 '길드연합' 시스템과 타 서버의 게이머와 PvP를 진행할 수 있는 '서버간 1vs1 경기' 시스템 등 게이머들을 위한 신규 시스템이 도입됐다.

한편,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두 명 이상의 게이머가 진행할 수 있는 커플달리기를 통해 순위에 따라 '강화석'과 '장미' 아이템이 최대 999송이 제공되는 '사랑달려' 이벤트가 실시된다. 더불어 휴면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게임 접속 시 경험치 보상아이템과 일정 레벨 달성 시 다양한 아이템과 최대 100만 엽전이 지급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의 전지혁 부사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더욱 강화된 '유천기'의 컨텐츠를 이용하시고 기존 웹게임들과 차별화된 '유천기' 만의 매력을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천기’ 홈페이지(http://uc.4399.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천기
유천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