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효율 카드 대량 추가' 밀리언아서, 16일 2차 업데이트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 카드배틀게임 '밀리언아서'에서 지난 16일 2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카드와 콘텐츠를 선보였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카드는 우선 공격력 5배수 카드로 '제 2형 라니아'를 선보였고, 3배수 카드로 '지원형 라비아', '제 2형 엘리오사'를 추가했다. 각 카드의 배수 옵션은 4월 15일까지 한 달 동안 적용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 함께 선보이는 ‘광분 요정 리온’에서 드랍 되는 광분 요정 리온 카드는 4월 15일까지 공격력 2배수가 적용되는 혜택이 제공되고 있다.

리온에서 얻을 수 있는 카드 '키라로스'와 '스사오노'는 공격과 체력에서 좋은 밸런스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특히 '각성 티아'에서 얻을 수 있는 '특이형 크림힐트'는 14코스트로 높은 성능을 자랑한다, 이번에 추가된 한국형 카드들은 전반적으로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어 사용자들의 관심이 높은 편이다.

업데이트 및 신규 카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밀리언아서 홈페이지(http://www.actozm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밀리언아서
밀리언아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