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케라보, 신작 카드 배틀 '삼국 이터니티' 사전등록 개시

포케라보(대표 마에타 유타)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카드 배틀 게임 '삼국 이터니티' (일본명 삼국 인피티니)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삼국 이터니티'는 삼국지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카드 배틀 게임으로 지난 2012년 3월 일본 출시 후 일본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무료 앱 분야 1위', '매출 3위'를 기록한 바 있다.

게이머는 1,200장이 넘는 화려한 일러스트의 다양한 무장 카드를 수집하며 모험, 덱 편성, 강화, 진화 등의 시스템을 이용해 부대를 강하게 만들 수 있으며, 군 시스템을 통해 게임내의 다른 게이머들과 군을 조직해 함께 이벤트에 참여하며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OS로 서비스되는 '삼국 이터니티'는 SKT 티스토어에 먼저 출시될 예정이며, 정식 출시에 앞서 3월 29일부터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갓 오브 하이스쿨' '쎈놈' 등의 웹툰으로 유명한 박용제 작가가 직접 일러스트를 그린 한정 레어 카드가 지급된다.

또한 '삼국 이터니티'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는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포케라보의 한 관계자는 "지난달 세가와 함께 출시한 '운명의 클랜배틀'의 성공적 론칭을 통해 한국 진출에 대한 자신감을 얻었다. 삼국지를 좋아하는 게이머가 많은 한국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게이머들에게 만족할만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국 이터니티' 사전등록 페이지(http://samguketernity.com/reg.html) 및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samguketernity)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