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레드블러드, 가수 '더원' 홍보 대사 선정

김형근

빅스푼코퍼레이션(대표 박재우)은 고릴라바나나(대표 김찬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레드블러드'의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인기 가수 '더원'을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가수 '더원'은 MBC의 예능 프로그램인 '나는 가수다' 시즌2에서 월별 우승자들이 경합을 벌인 '슈퍼디셈버 2012 가왕전'을 통해 실력과 진정성을 인정 받으며 '가왕'의 자리에 오른 실력파 가수다. 이후 지난해 12월 생애 첫 콘서트에서 매진을 기록하고,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메인 OST '겨울 사랑'으로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더원'은 오는 4월4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레드블러드'의 2차 비공개테스트를 시작으로 'Episode I - 용병의 시대' 상용화까지 OST 제작, 팬 사인회, 포스터 모델 활동은 물론 추후 게임 속 NPC로 등장하는 등 홍보 대사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빅스푼코퍼레이션측은 공개 서비스 전까지 '더원'의 사진 촬영 이미지, 메인 테마곡 등을 모든 게이머들이 감상할 수 있도록 '레드블러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빅스푼코퍼레이션의 박재우 대표는 "'나는 가수다' 시즌2에서 폭발력 있는 가창력으로 포효하는 호랑이라는 별명을 얻은 '더원'과 남성적이고 거친 액션이 강점인 '레드블러드'의 이미지가 잘 맞아 홍보대사로 영입했다"며, "나는가수다 시즌2에서 '용병'으로 등장해 최고의 자리인 가왕에 오른 것과 같이 '레드블러드' 또한 홍보 대사 '더원'의 지원 사격 아래 최고의 게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레드블러드' 홈페이지(http://www.redbloo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레드블러드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