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만우절 맞아 게임 내 이색 이벤트 펼친다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에 만우절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먼저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에는 오는 4월 1일까지 '마법사 배찌의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에 넥슨은 게임에 첫 접속하는 이들에게 ‘마법사 배찌 캐릭터(3일)’와 ‘마법의 요술봉’ 아이템을 선물하며, 게이머는 ‘마법의 요술봉’을 사용해서 만우절 기념 ‘투명 카트(7일)’를 획득할 수 있다. 이밴트 기간 동안 투명카트를 타고 퀘스트를 수행한 게이머들에게는 ‘행운의 빨간 바늘’ 아이템을 지급한다. 아울러, 4월 1일 하루 동안 경험치(RP)와 게임머니(루찌)를 3배 추가 지급하는 ‘마법사 배찌의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서는 만우절 당일인 4월 1일 하루 동안 폭탄을 설치해 목표지점을 폭파하는 테러리스트(TR)와 폭파를 저지하는 카운터테러리스트(CT)의 양 진영이 뒤바뀐 상태에서 플레이하는 '리버스 맵'을 오픈한다. 또한 만우절 당일 게임 접속 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E-Key 스프레이', 'AT4CS 스프레이', '바이올린 총 스프레이' 등을 지급한다.

‘엘소드’에서는 4월18일까지 매일 게임 내에서 주어지는 ‘처녀작 되찾아오기’ 퀘스트를 완료한 전 게이머에게 ‘앙드레 벤더스 가면 및 상의’ 아이템을 지급하고, 특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경험치 최대 200%, PC방을 통해 접속한 게이머에게는 개봉 시 각종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PC방 선물상자 큐브’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엘소드’ 홈페이지에서 전과 달라진 점을 찾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긴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넥슨 캐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4월1일까지 실시한다.

‘사이퍼즈’에서는 만우절을 기념해 오는 4월 11일까지 각 캐릭터들의 무기와 스킬 효과를 재미있는 형태로 변경하는 ‘만우절 특집! 신규 장비 대방출!’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변경된 기념 장비의 스크린샷을 4월 4일까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 인증 게시판이나 자신의 블로그에 업로드하는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만우절 유니크 부스터’, ‘드루이드 미아 캐릭터팩’ 등 특별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아틀란티카’에서는 오는 4월 11일까지 2주 간 레벨 60 이상의 캐릭터를 대상으로 만우절 특별 이벤트를 실시, 하루에 한 번 게임 내 양치기 소년 NPC에게 찾아가 ‘늑대가 나타났어요’ 퀘스트를 완료하는 게이머에게는 매일 강화석(LV.6) 5개를 지급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