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질풍전나루티밋스톰3' 정식 발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파트너즈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3, Xbox360 용 액션게임 '나루토질풍전나루티밋스톰3'(일본어판)를 금일(18일) 정식 발매한다.

'나루토질풍전나루티밋스톰3'는 인기 만화 나루토를 원작으로 한 액션게임으로, 원작의 최신 에피소드가 등장하며, 더욱 발전한 오의, 인술 등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주력 캐릭터 이외에 선택할 수 있는 서포트 캐릭터의 특성이 강화되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캐릭터의 개성이 뚜렷이 나타나는 각성을 통해 원작의 화려한 연출을 감상할 수 있다.

더불어 게임을 구매한 게이머들을 위해 우즈마키나루토, 휴우가히나타, 우치하사스케, 하타케카카시, 하루노사쿠라 등 총 5종류의 캐릭터 복장이 초회특전으로 제공된다.

'나루토질풍전나루티밋스톰3'는 전국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희망 소비자 가격은 59,800원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스톰 케이스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스톰 케이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