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아동 복지센터 '귀혼 놀이터' 건립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한 국내 최초의 아동 복지시설인 '좋은집'에 '엠게임 놀이터' 10호점인 '귀혼 놀이터'를 건립하고 오픈식을 진행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에 '귀혼 놀이터' 건립은 지난 2010년부터 시작된 '엠게임 놀이터'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엠게임 놀이터'는 미래 IT산업 주역인 아동들의 성장 발달에 도움이 되는 놀이공간을 마련하고, 건전한 놀이문화 조성을 위해 엠게임이 실시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엠게임은 '좋은집'의 낙후되고 부족한 놀이 시설 대신 안전성이 검증된 대형 종합 놀이대, 고무 매트 바닥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귀혼' 캐릭터를 활용한 놀이시설을 새롭게 구축했다.

특히, 이번 '귀혼 놀이터'는 지난 2012년 서울 구로구의 '오류애육원'에 건립된 4호점에 이어 엠게임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귀혼의 게임 내 아이템 판매 수익금을 통해 건립된 두 번째 놀이터다.

'좋은집'의 오경인 원장은 "최근 어린이 이용 시설의 안전관리 규정이 강화되면서 기존 낙후된 놀이시설을 교체해야 하는 상황이었다"라며, "아이들에게 가장 큰 선물인 재미있고 튼튼한 놀이터를 선물해주신 엠게임과 귀혼 게이머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엠게임의 권이형 대표는 "이번 '귀혼 놀이터'는 10호점이라는 의미와 함께 귀혼 게이머들과 함께 만든 두 번째 놀이터라는 큰 의미를 가지고 있다"라며, "귀여운 귀혼 캐릭터로 디자인된 엠게임 놀이터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며 몸과 마음이 바른 사람으로 성장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라고 말했다.

엠게임 놀이터 사진
엠게임 놀이터 사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