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8주년 맞이한 데카론, '88일간의 축제' 이벤트 펼친다

김한준

게임하이(대표 김정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데카론의 정식 서비스 8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데카론 게이머들과 함께 즐기는 88일간의 축제’를 콘셉트로 기획되었으며, 오는 5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제 1탄 ‘데카론 8번째 생일 파티’를 시작으로 7월 중순까지 총 4차에 걸쳐 실시된다.

1차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몬스터 사냥 시 획득할 수 있는 8th, D,E,K,A,R,O,N 문자를 모아 아르데카의 ‘카린’ NPC에게 가져가면 최고 9강의 액세서리 및 각종 아이템으로 구성된 ‘8주념 기념상자’를 비롯,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퀘스트를 진행한다.

또한 사냥 중 무작위로 파격적인 레벨 성장이 가능한 크리티컬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기회도 만날 수 있으며, 데카론 게이머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인스턴트형 던전 ‘데드프론트’의 오픈 횟수를 1회 추가 운영한다.

그 외에도 출석 누적 횟수에 따라 모든 게이머에게 풍성한 고급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하며, 신규 및 복귀 게이머에게는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8주년 패키지 아이템을 선물한다. 더불어 신규 및 복귀 게이머, 그리고 신규 게이머를 추천한 게이머에게도 추첨을 통해 삼성 27인지 LCD 모니터, 삼성 SSD 외장하드 등 풍성한 경품을 지급한다.

게임하이 곽명현 실장은 “지난 8년간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데카론 게이머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축제가 진행되는 88일간 매일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아이템과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데카론은 중세 판타지 풍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다양한 개성을 지닌 11개의 캐릭터들이 등장해 강렬한 타격감과 스피디한 액션을 선사하는 MMORPG로,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편의성 개선을 통해 8년 동안 게이머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데카론 8주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데카론 홈페이지(http://dekaron.gameh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카론 이벤트 이미지

: 데카론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