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 '퀸스블레이드' 태국 현지 서비스 계약 체결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태국의 게임 업체 스탠드 베스트 테크(이하 SBT)와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퀸스블레이드'의 태국 현지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퀸스블레이드'는 SBT와 함께 태국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며, 양사는 성공적인 현지 서비스를 위해 상호 기술 지원 및 게임 운영, 마케팅 등 모든 관련 사항에서 상호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퀸스블레이드'의 서비스를 맡게 될 SBT는 CJ게임즈의 태국 현지 법인으로, 모두의 마블, 에다전설 등의 국내 게임들을 태국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 업체다.

지난 2012년 7월 국내 서비스에 돌입한 '퀸스블레이드'는 두 개의 진영으로 나뉘어 대립하는 구조 속에 끊임없는 전투가 벌어지는 다양한 전장 시스템, 캐릭터들이 강력한 거대 병기로 변신하는 맥서마이징 시스템, 다양한 편의 시스템 등으로 게이머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퀸스블레이드'는 현재 미국 및 대만 서비스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며, 서비스 계약이 체결돼 있는 유럽, 남미, 여타 아시아권 국가들에서의 현지 서비스도 금년 상반기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브플렉스 김병진 대표이사는 "신흥 게임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동남아 시장에 '퀸스블레이드'를 서비스하게 돼 큰 기대를 가지고 있으며, 태국 서비스 준비에 만전을 기해 차질 없이 진행하겠다"며 "이미 '퀸스블레이드'가 해외 여러 시장에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는 만큼 더욱 공격적인 해외 시장 개척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퀸스블레이드 포스터
퀸스블레이드 포스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