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던전앤파이터, '액션 강화 업데이트'로 더 통쾌한 손맛 제공한다

김남규

넥슨(대표 서민)은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던전앤파이터'에 전투의 박진감을 더할 '액션 강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 내 다양한 액션 강화 시스템 및 효과 기능을 추가해 게이머들에게 보다 화려한 기술과 강력한 타격감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업데이트의 핵심인 슈퍼 아머 브레이킹 시스템은 강력한 장비(슈퍼 아머)로 무장한 몬스터의 공격을 되받아쳐 적의 무장을 해제 시키는 기술로, 사용 시 무장 해제와 동시에 적을 공중에 띄워 빠른 연속 기술을 사용한다.

또한, 특정 몬스터와 대결 시 몬스터의 움직임을 순간적으로 느리게 만들어 게이머가 보다 정확한 타격과 다양한 공격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공격 시 보다 화려한 그래픽 효과와 풍부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5월 16일까지 게임 내 제공되는 콤보 액션 미션의 성공에 따라 다양한 능력의 부적 아이템을 지급하며, UCC 게시판을 통해 콤보 액션 영상을 올려준 게이머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던전앤파이터 아트북, 캐릭터 피규어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던전앤파이터의 개발을 총괄하는 네오플 강대현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강력해진 액션과 다양한 기술들을 보다 쉽게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액션 강화를 비롯해 랭킹 시스템 및 몬스터 반응 개선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d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 이미지

: 던파 던전앤파이터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