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 '바이오하자드 레벌레이션스 언베일드 에디션' 예약 판매 개시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오치 유이치)는 PS3/Xbox360/PC용 서바이벌 호러 어드벤처 게임 '바이오하자드 레벌레이션스 언베일드 에디션'을 24일에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예약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바이오하자드 레벌레이션스 언베일드
에디션
바이오하자드 레벌레이션스 언베일드 에디션

'바이오하자드 레벌레이션스 언베일드 에디션'은 2012년에 닌텐도 3DS 전용 소프트웨어로 발매됐던 '바이오하자드 레벌레이션스'에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해 PS3, Xbox360, PC 버전으로 새롭게 발매하는 게임으로, 게이머는 바이오 테러 부대 'BSAA'의 요원들을 조작해 바다 위를 표류하는 호화 여객선을 조사하게 된다.

특히 이번 버전에서는 기존의 게임성과 분위기를 그대로 살리면서도 그래픽과 컨텐츠 등 여러 부분을 업그레이드 했으며, 기존 난이도보다 높은 '인퍼널' 난이도와 '레이드 모드'의 신규 캐릭터인 레이첼과 헝크, 특수한 효과를 지닌 새로운 무기 파츠 등도 다수 추가됐다.

'바이오하자드 레벌레이션스 언베일드 에디션'의 예약 판매는 국내의 각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온라인 예약 판매 구매자들에게는 주요 캐릭터의 일러스트가 인쇄된 트럼프 카드 한 벌이, 초회판 구매자들에게는 무기 3종 세트의 DLC 코드가 제공될 예정이다.

'바이오하자드 레벌레이션스 언베일드 에디션'의 소비자가격은 PS3/Xbox360 버전이 58,000원, PC는 42,000원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 홈페이지(http://www.capcom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이오하자드 레벌레이션스 언베일드 에디션
특전
바이오하자드 레벌레이션스 언베일드 에디션 특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