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 커피, 프랜차이즈 기능에 김우빈 아바타까지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가 개발한 스마트폰 SNG 아이러브커피에 분점 기능 및 휴면사용자 복귀, 김우빈 테마카페 등이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먼저 사전에 예고된 바 있는 분점 기능이 추가됐다. 분점은 더 많은 경험치와 더 많은 골드를 얻고, 더 빠른 레벨업을 할 수 있으며, 새로운 꾸미기 공간과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2호점, 3호점 등 프랜차이즈처럼 확장하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

분점은 레벨 27부터 확장할 수 있으며, 분점 전용 로스팅 머신과 사이드 메뉴 제작 머신이 새롭게 추가된다. 전용 커피메뉴와 사이드 메뉴는 분점에서만 판매할 수 있으며, 분점에서 생산되는 원두와 사이드메뉴는 어느 때든 수확할 수 있고, 상하지 않는다.

또한, 단골손님의 호감도 보상에 캐시가 추가되고 이달 16일에서 30일까지 휴면사용자를 초대하거나, 복귀한 사용자 모두에게 캐시가 주어진다.

학교2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던 신예스타 김우빈의 테마카페도 추가됐다. 학교2에서 큰 인기를 얻은 만큼 학교의 교실을 연상하게 하는 테마카페가 추가되고 김우빈을 닮은 아바타도 판매된다. 김우빈 아바타 아이템은 친구에게 선물할 수도 있다.

파티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에 대해 “무엇보다 사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한 대규모 업데이트 라는 데에 의의가 있다. 잠시 게임을 떠났던 분들에게 초점을 맞추고 오랜 플레이에도 계속해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아이러브커피 스크린샷
아이러브커피 스크린샷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