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잼, 아마추어 음악가 발굴 위한 '나도 작곡가다' 이벤트 실시
모모(대표 강영훈)는 자사의 리듬액션 게임 '오투잼 U' 및 '오투잼 아날로그' 게이머를 대상으로 한 '나도 작곡가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오는 6월 19일까지 4주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자신의 끼를 펼치고 싶은 아마추어 음악인이나 한번쯤 음악을 만들어 보고 싶다는 꿈을 꾸는 모든 이들에게 그 무대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됐으며, 오투잼에 자신의 곡을 출시하고 싶은 게이머라면 누구나 장르 제한 없이 자유롭게 본인의 창작곡으로 응모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6월 19일까지 contest@momocorp.co.kr로 오투잼과 어울리는 2~3분 내외의 MP3파일을 전송하면 완료되며, 응모시 본명, 닉네임, 나이, 전화번호, '오투잼 U'나 '오투잼 아날로그' 아이디를 기재하고 간단한 곡 소개를 첨부하면 된다.
최종 선정작 중 대상, 최우수상 및 우수상을 수상한 곡들은 7월 중 '오투잼 U'에서 음원으로 서비스 될 예정이며, 곡을 제출한 참가자들에게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모모의 전준영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그 동안 '오투잼'을 아껴주고 사랑해주신 게이머 분들을 위한 이벤트이며, 숨어있던 음악 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즐기는 게임에 자신이 작곡한 음원이 서비스되는 즐거움을 만끽하길 원하는 게이머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투잼' 프랜차이즈 페이스북 페이지 (http://facebook.com/o2ja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