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인기 게임 4종 주말동안 특별 혜택 드려요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블레이드 러쉬 for Kakao, 매직팡 for Kakao, 말랑말랑 목장 for Kakao, 더비데이즈, 총 4종에서 주말에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먼저 블레이드 러쉬 for Kakao에서는 게이머가 몬스터를 제거하는 미션을 3단계에 걸쳐 진행하면, 최고 부활 아이템을 포함한 각 미션 단계에 해당하는 보상을 지급한다.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은 보너스 미션을 수행하기 위한 대기시간 쿨타임을 해제해 연속 미션 수행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컴투스 이벤트
컴투스 이벤트

매직팡 for Kakao에서는 신보라와 김기리 이겨라! 이벤트를 29일까지 실시하고 4가지 아이템을 반값으로 할인해 판매한다. 매직아이, 특수블록, 피버모드, 체력강화 등은 높은 점수를 기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을 보유한 인기 아이템으로 이번 기회에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혼자하기 모드를 즐기며 김기리 기록 15만 점 돌파 시 물약 20개, 신보라 기록 40만 점을 돌파하는 게이머에게는 루비 10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컴투스 이벤트
컴투스 이벤트

더비데이즈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 된 버전 말랑말랑 목장 for Kakao에서는 페가수스 캐릭터 판매 종료를 앞두고 전설의 명마: 굿바이 페가수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가수스는 유니크한 외모로 큰 인기를 모은 전설의 명마 캐릭터이며, 오는 27일까지 약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이벤트
컴투스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