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를 디펜스로 즐긴다' 넥슨, 던전앤파이터 디펜스 출시

넥슨(대표 서민)은 디펜스 모바일게임 던전앤파이터 디펜스의 안드로이드 OS 버전을 올레마켓을 통해 금일(30일) 출시했다.

던전앤파이터 디펜스는 던전앤파이터의 인기 직업인 귀검사, 여거너, 마법사를 활용해 반대 진영인 악령의 포탈에서 쏟아져 나오는 몬스터의 공격으로부터 아군의 포털을 지키는 것이 목적인 게임이다.

게임에는 던전앤파이터로 잘 알려진 3개의 맵이 구현됐으며, 각 영웅 캐릭터별로 특화된 능력치와 영웅 캐릭터의 전투를 보조한 여러 종류의 군사 캐릭터가 등장한다.

스테이지는 총 60개로 각 단계별로 난이도가 높아지며, 페이스북에 등록된 친구들과 1:1 실시간 대전도 펼칠 수 있다.

넥슨은 게임 출시를 기념해 6월 30일까지 올레마켓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모든 게이머에게 3천 원 상당의 보석(게임캐시) 3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6월 12일까지 게임 플레이 장면이 담긴 스크린샷을 자신의 블로그나 각종 커뮤니티에 올리고, 해당 URL을 넥슨 모바일 게임 페이지에 등록하는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75명에게는 넥슨캐시를 최대 2만원권까지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던전앤파이터 디펜스는 안드로이드OS 기반의 스마트폰 게이머라면 누구나 올레마켓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곧 구글플레이를 통해서도 출시될 예정이다.

던파 디펜스 이미지
던파 디펜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