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게이트, MMORPG 코어온라인 채널링 서비스

아이템베이(대표 이창석)는 자사의 온게이트에서 19일부터 MMORPG 코어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최근 밝혔다.

지난 2월 21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코어온라인은 엔트웰(대표 조광웅)이 개발, 서비스 중이다. 서버간 대결을 중점 콘텐츠로 하는 전쟁게임으로, 30~40대 남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정식 오픈 이후 두 달 만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두 번이나 진행하였고, 각종 게임차트에서 올해 주목받는 신작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순항 중이다.

아이템베이의 게임서비스를 총괄하는 한혜진 이사는 “모바일게임과 외산 게임들의 강세 속에 눈에 띄는 국내 개발 우수 온라인게임을 함께 서비스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안정적인 운영과 차별화된 혜택으로 성공적인 채널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엔트웰의 김유천 이사는 “온게이트 채널링 오픈을 통해 더 많은 이용자들에게 코어온라인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특히, MMORPG 이용자 비중이 높은 아이템베이의 회원에게 코어온라인을 적극 홍보함으로써 게임의 차별화된 재미를 인정받고, 오랜 기간 이용자들에게 사랑받는 게임으로 자리잡는 발판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1년 서비스를 시작한 온게이트는 2013년 2분기 DK온라인, 레드블러드, 티르온라인 등 주목받는 RPG 들을 차례로 서비스 오픈하며, 총 20여 종의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온게이트코어온라인채널링
온게이트코어온라인채널링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