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카,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상상초월' 진행한다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크리티카에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상상초월'의 첫 번째 업데이트 '각성'을 금일(11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크리티카의 대규모 업데이트 '상상초월'은 금일 실시된 '각성'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오는 8월 중순까지 총 6주 동안 매주 신규 컨텐츠가 대거 추가될 예정이다.
이번 '각성' 업데이트에서는 광전사, 그림자술사, 냉기술사를 시작으로 4주에 걸쳐 총 9개 캐릭터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각성'은 50레벨부터 적용되며, 퀘스트를 통해 모은 각성 포인트를 이용해 각성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아울러 '각성' 업데이트를 위한 2가지 이벤트도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먼저 각성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한 게이머에게 스킬 초기화석이 증정되며, 자신의 각성 스킬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올릴 경우 9개 클래스 별로 5명 총 45명에게 '크리티카 강화유리 마우스패드'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금일부터 오는 8월 22일까지 기존의 게이머와 복귀 혹은 신규 게이머들을 위한 '크리티카의 럭키&쇼킹한 후원!'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게임에 복귀한 게이머에게 대미지, 이동속도, 공격 속도가 상승하게 되는 '날개 아바타'와 60레벨 장비 등을 얻을 수 있는 '돌아온 용사 환영 상자'를, 신규 게이머에게는 아바타 랜덤 상자와 60레벨 장비 상자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신규 용사 보급 상자'가 증정된다.
또한, 기존의 게이머에게도 세트 장비 제작 재료 상자, 희귀 마법 부여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크리티카 초영웅 상자'가 지급될 예정이다.
더불어 복귀한 게이머가 파티플레이를 진행할 경우 해당 파티원들에게 보너스 경험치 20%, 스테이지 클리어 보상 상자 2배 등의 혜택이 주어지는 '귀환자 시스템'과 친구를 맻은 게이머가 15레벨을 달성한 경우 친구 모두에게 선물 패키지가 선물되는 '내 친구가 되어줄래 시즌2'가 6주 동안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