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티르 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티르 온라인'에 '테마1. 새로운 동맹' 업데이트 실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금일(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티르 온라인’의 다섯 번째 신규 직업인 ‘파이터’가 추가된다. '파이터'는 근접 공격형 캐릭터로 곤봉과 권갑을 주무기로 사용한다. 특히, 쿵푸팬터를 연상케 하는 외모와 다양한 모션 등으로 지난 2일 첫 공개 이후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최고 레벨이 기존 65레벨에서 70으로 상향 조절되며, 신규 지역 6곳, 다양한 버전의 신규 인스턴스 던전 및 2인 인스턴스 던전 등이 공개된다.

이와 함께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새로운 동맹에 참여하라’ 이벤트도 실시된다. 게이머가 ‘파이터’ 들의 영양간식인 '영양초'를 모아 4명의 파이터 NPC가 제시하는 특정 미션을 수행하면 다양한 버프가 주어지는 아이템이 주어진다. 각각 공격력 증가, 방어력 증가, 경험치 증가, 영혼치 증가 등 다양한 아이템이 존재해 게이머에게 필요한 아이템 위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르 온라인' 홈페이지(http://tyr.happyoz.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티르온라인 업데이트 실시
티르온라인 업데이트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