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음료'생생에이드'와 '팝버블' 구매하면 '타이니팡' 아이템 드려요

컴투스078340는 최근 GS25와 제휴를 맺고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타이니팡 for Kakao'에 '마시고 벨 받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발표했다.

타이니팜 GS25 벨받자 이벤트
타이니팜 GS25 벨받자 이벤트

이번 이벤트에서는 '타이니팡 for Kakao' 캐릭터가 그려진 특별 패키지가 돋보이는 GS25 아이스 음료 '생생에이드' 2종, '팝 버블' 2종 중 하나를 선택해 구매하는 게이머에게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실시되며 아이템 100% 당첨은 물론 1인당 3회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게이머가 제휴중인 음료를 구매하면 쿠폰 번호가 기재된 영수증을 받을 수 있고,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최대 캐시아이템 '벨'을 100개부터 '골드' 10,000개까지 중에 랜덤하게 제공된다. 이벤트 페이지는 음료수 패키지에 제시된 QR코드를 통해 손쉽게 접근할 수 있고, 게임 다운로드 '바로가기' 버튼도 제공되어 신규 게이머들의 편의를 돕는다는 게 컴투스 측의 설명이다.

'타이니팡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타이니팡 GS25 음료 이벤트
타이니팡 GS25 음료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