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여름아 부탁해'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라그나로크에 ‘여름아 부탁해’ 이벤트를 오는 8월 28일까지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먼저,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라그나로크를 플레이 한 모든 게이머에게는 경험치와 아이텝 드랍률이 30% 증가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라그나로크를 즐기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출석 체크 이벤트도 진행된다. 라그나로크에 접속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 체크를 하면 ‘보물상자’, ‘생명보험증명서’, ‘전투교범’ 등 당일에 해당하는 아이템이 제공되며, 10일, 20일, 30일에는 각각 문화상품권 5천원권(200명), 1만 원권(100명), 5만 원권(30명)이 추첨을 통해 선물된다.

또한, 그라비티 가맹 골드 PC방에서 라그나로크에 접속해 프론테라에 위치한 NPC ‘프레오퍼’와 대화하면 다양한 아이템이 랜덤으로 나오는 ‘오래된 보라색 상자’가 지급되며, PC방 전용 맵인 ‘이즈루드’ 던전 6층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SP를 60 정도 회복시켜주는 ‘RG 파란포션’이 주어진다.

신정섭 그라비티 게임사업팀장은 “무더운 여름 라그나로크 게임을 통해 잠시나마 휴식을 취할 수 있길 바란다”며 “참여만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받아갈 수 있도록 출석 이벤트, PC방 이벤트 등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많이 참여해달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홈페이지(http://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 여름아 부탁해 이벤트
실시
라그나로크 여름아 부탁해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