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경문엔터테인먼트, 이지투온 공식 컨트롤러 출시

김남규

경문엔터테인먼트 (대표 송종운)는 톡톡플러스(대표 김상근)가 개발하고 에스지인터넷(대표 변종섭)이 서비스하는 리듬 액션 온라인 게임 '이지투온'의 공식 게임 컨트롤러를 출시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이지투온 뉴뮤즈온 컨트롤러는 경문엔터테인먼트의 인기 제품인 뉴뮤즈온의 후속 모델로 이지투온 게임에 최적화 되어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제품 박스에서부터 이지투온 전용 컨트롤러로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고, 제품 상판 스크래치 중간에 이지투온 로고를 삽입하였다.

컨트롤러 연결 후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 바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으며, 이지투온 게임 내에 모든 기능을 키보드 없이 조작,
선택, 실행까지 100%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장점이었던 USB 2.0 버전 사용으로 딜레이 없는 키 값 전달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2 호환으로 사용 할 수 있는 범위를 훨씬 넓혔으며, 버튼 사출, 스크래치 감이나 간격, 스프링의 높이, 마이크로 스위치의 교체 등 이지투온을 즐기는 게이머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시켜 제작했다.

출시기념 행사로 이지투온 뉴뮤즈온 한정판 구매시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2종 쿠폰 해금열쇠(7일), 골드스킨 ACtype(7일),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OST CD, OST 트랙북, 턴테이블 스티커 추가 3종 등의 추가 사은품을 같이 받을 수 있다.

제품의 자세한 내용은 경문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www.gamma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투온 공식 컨트롤러

: 이지투온 뮤즈온 경문엔터테인먼트 리듬액션게임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