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 '레전드 오브 갓' 구글 플레이 출시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자사의 모바일게임 브랜드 디앱스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3D MMORPG '레전드 오브 갓'(이하 '레오갓')를 구글 플레이에 출시 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레오갓'은 뛰어난 그래픽 요소와 함께 PVP, 길드전, 월드보스전 등의 다양한 전투 시스템 등 RPG의 기본기에 충실한 면모를 갖춘 신작 모바일 RPG로, 친숙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자동전투 시스템 등을 통해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앞서 이 게임은 티스토어 최고매출 랭킹 1위 및 무료게임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와 함께 '레오갓'의 티스토어 론칭 기념 이벤트로 오는 9월 22일가지 40레벨을 달성하고 이벤트 신청을 마친 게이머에게 문화 상품권 5,000원 권인 100%지급 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티스토어를 통해 성공적인 첫 걸음마를 뗀 '레전드 오브 갓'을 구글 플레이 이용자들에게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여성에게도, RPG 초심자들에게도 거부감 없는 친절하고 쉬운 RPG로 자리매김하여, 더욱 많은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게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레전드 오브 갓 홍보 이미지
레전드 오브 갓 홍보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