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던전앤파이터, 대표 선수들과 함께하는 '마스터즈 챌린지' 참가자 모집

김한준

넥슨(대표 서민)은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에 대표 선수들과 함께 하는 '마스터즈 챌린지' 대회 참가 모집을 시작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마스터즈 챌린지’는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3 윈터(이하, 액션토너먼트 2013 윈터)’의 본선 진출팀을 선발하는 첫 번째 하부 리그로, 지난 대회에서 우승 및 준우승을 차지한 4명의 선수들이 각각 자신의 이름을 건 개별 온라인 예선전을 진행, 오프라인 대회에 출전할 선수들을 선발하게 된다.

각 온라인 예선전은 11월 2일부터 10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2시에 진행되며,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로 진행될 예정이다. 각 예선전을 통해 선발된 16명(개인전), 8팀(대장전)은 12월 14일 ‘마스터즈 챌린지 오프라인 경기’에서 총 2개의 본선 진출권을 두고 각각 대결을 펼치게 된다.

이번 대회는 70레벨, 6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던전앤파이터’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 내 마련된 별도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성적에 따라 ‘장비보호권’, ‘황금증폭서’, ‘세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던전앤파이터’의 서비스를 총괄하는 네오플 노정환 실장은 “지난 대회의 최 고수들이 주최하는 이번 대회를 시작으로 드디어 액션토너먼트 2013 윈터의 대장정이 시작됐다”며 “전국에 있는 많은 게이머들이 그 동안 쌓아온 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 용은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http://d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던파

: 던파 넥슨 던전앤파이터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