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데이타, '십이지천2' 서비스 론칭 말리부를 잡아라!
SG데이타(대표 박선희)는 알트원(대표 홍창우)이 개발한 온라인게임 '십이지천', '십이지천2', '워렌전기' 및 '트로이대스파르타'에 대한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고, SG데이타 서비스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SG데이타는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25일부터 11월 말까지 '십이지천', '십이지천2', '워렌전기', '트로이대스파르타'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중형 세단 말리부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SG데이타 페이스북에 '나 이런 사람이야!'라는 댓글을 다는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바쏘 옴므 정장 상품권'을 지급하고, 개인정보를 업데이트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연금복권 1장', 추첨을 통해 1,000개의 '비타500 기프트콘'을 지급하는 다양한 런칭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각 게임에서도 다양한 가을맞이 릴레이 이벤트가 열린다. '십이지천2'의 경우 '항마 이벤트', '돌아온 용폭진 점령자 이벤트', '천옥함 이벤트', '버닝타임 이벤트', '팁과 노하우를 알려줘, '영웅점수 끝판왕 이벤트'가 진행되며, '십이지천'에서는 '혈야신전', '행운의 룰렛', '신옥함 이벤트', '워렌전기'에서는 '포인트샵 한정세일' 이벤트, '트로이대스파르타'에서는 '출석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SG데이타 이재용 게임사업본부장은 "SG데이타는 '십이지천', '십이지천2', '워렌전기', '트로이대스파르타' 등 4개 작품의 기존 게이머들뿐 아니라, 휴면 게이머들이 복귀해 다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에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알트원 홍창우 대표는 "SG데이터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십이지천2' 등 기존 서비스를 더욱 안정적으로 서비스할 수 있게 되었으며, 개발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SG데이타는 지난 8월 웹게임 '신영웅전'을 론칭하며 게임 사업에 진출하였으며, 최근 '십이지천2' 등 알트원의 온라인 게임 4종에 대해 국내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여 온라인 게임 서비스를 시작한 회사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G데이타 홈페이지(http://www.a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