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누리, '로드 오브 다크니스2' 업데이트 실시
유비누리(대표 노성현)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액션 게임 '로드 오브 다크니스2'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로드 오브 다크니스2'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진행하는 '모바일 게임 글로벌 퍼블리싱 3차 사업'을 통해 출시된 첫 번째 게임으로, 지난 2011년 출시된 '로드 오브 다크니스'에 전략적인 요소가 가미된 후속작이다. 전작의 화려한 그래픽은 물론 한층 타격감이 업그레이드된 '로드 오브 다크니스2'에는 4명의 캐릭터를 적의 특성에 따라 전략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28일에 실시된 업데이트는 통해서는 월드보스 스테이지 및 펫 시스템이 추가가 핵심이다. 월드보스 스테이지는 '로드 오브 다크니스2'를 즐기는 모든 게이머들이 도전할 수 있는 콘텐츠로, 1주일 단위로 전체 게이머에게 순위를 매겨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콘텐츠다. 펫 시스템은 각 캐릭터의 플레이를 도와주는 4마리의 펫을 뽑기로 얻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각 캐릭터에게 펫을 장착하면 게임 플레이 중 골드 획득량이 증가하거나 각 펫이 보유한 고유한 능력을 통해 보다 원활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내에서 두 번째로 강력한 신규 코스톰도 선보여졌으며, 코스튬 및 펫 뽑기에 동영상 기능이 추가됐다. 이외에도 연금술 허용 챕터 변경, 캐릭터 능력치 상향, 보스 릴레이전 진입 제한 변경 등 다소 어렙게 느껴 질 수도 있는 콘텐스의 밸런스를 조정해 신규 게이머의 진입 장벽을 낮췄다.
한편, 유비누리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며, 게임 아이템 및 문화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