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핵의 최신작 '길티드래곤', 사전등록이벤트 실시
반다이 남코 그룹을 중심으로 한 미디어 믹스 프로젝트 '닷핵(.hack)' 시리즈의 최신작 '길티드래곤'이 사전 등록 이벤트로 게이머 몰이에 나선다.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반다이남코 게임즈의 모바일 TCG '길티드래곤'의 출시를 앞두고 11월 12일부터 25일까지 2주 간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길티드래곤'은 '닷핵(.hack)' 시리즈 최초의 모바일 플랫폼 게임으로 가상의 MMORPG 'The World'에서 일어난 사건을 주제로 한 게임 속 주인공들의 스토리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3D 그래픽 기반으로 제작된 이 게임은 화려한 3D 액션을 기본으로 TCG의 백미인 카드 수집과 다양한 스토리를 통한 모험을 제공한다. 특히, 듀얼 모드를 통해 상대 유저와 대전을 펼치고, 친구와 협력해 미지의 보스에게도 도전할 수 있다.
사전 등록 이벤트 상품도 다양하다. 먼저 금일부터 25일까지 사전 등록만 해도 네이버 웹툰 치즈인더트랩 순끼 작가가 그린 SR카드, 프리미엄소환티켓, SK 티스토어 머니 1,000 포인트가 지급된다. 또한, 신청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 3와 100명에게 5,000원권 문화상품권을 제공하고, 10명을 특별 추첨해 '길티드래곤' 일러스트 집과 닷핵 패키지를 지급한다.
퍼니글루 전창권 PM은 "'길티드래곤'은 친구와 대전을 하고 보스를 함께 물리치기도 하며 완성도 높은 3D 전투 씬 부터 다양한 종류의 카드까지 대형 모바일게임다운 방대함과 게임성을 두루 갖춘 게임"이라며 "대한민국 최대 게임쇼인 지스타2013을 앞두고 시작되는 길티드래곤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길티드래곤' 사전 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funig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