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 모바일 롤플레잉 '워밸리'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자사의 신작 3D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워밸리(WAR VALLEY)'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워밸리'는 중국 최초의 나스닥 상장 모바일 게임사인 CMGE에서 개발한 전투 중심의 게임으로, 온라인게임에서 즐길 수 있었던 대규모 공성전 및 길드전, 세력전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과 PVP(이용자와 이용자 간 대결) 및 PVE(이용자와 환경과의 전투) 모드 지원을 통해 MMORPG의 재미요소를 극대화시켰다.

또한 게임 내 자동사냥과 자동전투를 구현해 편의성을 살리고 낚시, 펫, 탈것, 채집, 경매장, 결혼, 주택, 사제 시스템 등 풍부한 컨텐츠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http://www.theapps.co.kr/warvalley/google.html)에 휴대 전화번호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등록자 전원에게는 1만원 상당의 게임 캐시가 100% 제공되고,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워밸리'는 모바일의 한계를 뛰어넘는 전투중심의 MMORPG"라며 "100명이 동시 참여하는 대규모 공성전 등 PC 온라인 MMORPG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모바일에서 그대로 재현해 하드코어 게이머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워밸리'는 오는 12월 초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를 통해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워밸리 사전등록
워밸리 사전등록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