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신규 레어용병 초능력자 공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는 자회사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의 109번째 레어 용병 '초능력자'를 금일(4일) 공개했다.

신규 레어용병 '초능력자'는 초능력탄과 에너지구를 발사하는 강력한 공격과 텔레포트를 이용한 뛰어난 이동 능력으로 상대를 제압할 수 있어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초능력탄을 생성 및 발사 시키는 '초능력 마구', 자신과 상대의 위치를 바꾸는 '체인지', 공중에 있는 대상을 잡아 강하게 떨어뜨리는 '염력', 초능력으로 상대를 잡아 던지는 '스트레스를 한 방에~' 등의 다양한 스킬을 이용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신규 레어용병 '초능력자' 출시를 기념한 특별 패키지 아이템을 판매하고, 금일부터 오는 1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20분 간격으로 '장비 충전기 캡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스노우 타운에 등장하는 '프린세스'를 처치하면 고급 장비 충전기를 제공하는 특별 퀘스트가 진행되고, 오는 7일과 8일 접속 시간에 따라 영구 장비 무기, 갑옷, 투구, 망토 중 1개를 획득 할 수 있는 '행운의 장비 보급'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전투 시간에 따라 초급, 기본, 고급 장비 충전기기 선물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
로스트사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