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 카드RPG 'LOA'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유비누리(대표 노성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TCG 'LOA : THE LOST LEGEND OF AVALON'(이하 'LOA')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LOA'는 TCG만의 재미요소에 RPG의 핵심 콘텐츠와 이벤트를 결합시킨 것이 특징으로 동료와 함께하는 '기사단'시스템, '기사단'의 수호신 가디언 육성, 게이머 간 카드 거래, 매일 지속되는 다양한 이벤트, 김새해 성우가 녹음에 참여한 캐릭터 코코나의 음성 안내 등의 다양한 콘텐츠가 게임의 장점이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새로운 스토리, 새로운 레이드 보스 시스템, 기사단 대전이 그 핵심에 자리하고 있다. 먼저 많은 게이머들이 궁금해 했던 내용으로 그 동안 감춰져 있던 게임 스토리의 중심인 아발론 대륙의 탐색을 통해 새로운 스토리가 선보여진다.
또한, 아발론 대륙의 탐색 중에 만나는 환수 토벌 시, 부위 파괴가 진행되며 아발론 환수를 퇴치하여 충전되는 아발론 게이지를 통해 아발론 모드를 발동하면 1시간 동안 환수왕 조우 및 토벌을 할 수 있다.
한편, 유비누리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며, 12월 한 달 간 지금까지 육성해온 가디언과 함께 싸워 최강의 기사단을 가리는 대전을 개최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앱질 카페(http://cafe.naver.com/appzil)에서 확인할 수 있다.